Esperando el próximo twitter de Rain...
recuperamos su cuenta... desde el primero al último twit... recuperando una parte de su vida maravillosa... esperamos os guste y os haga conocer un poco a Rain y a Jihoon

viernes, 22 de febrero de 2013

[22 08 11] RAIN EN UN RESTAURATE EN SOCKCHO

credit DC

속초식당에서 비느~~~

이사진은 그냥 식당분위기 보라고..ㅎㅎ
밥 맛나게 냠냠하는 비느 모습 궁금하고 부러워..ㅠㅠㅠㅠㅠ
이글은 10분후에 펑할께....멋진모습만 오래 두고 보자~요사진도 이뿌긴하지만..ㅎㅎ
사진주시면서 실제로 보니 더 멋지더라고 하시더라공..
당연하지만 넘 좋네..ㅎㅎㅎㅎㅎㅎㅎㅎ

No hay comentarios:

Publicar un comentario